포사모, F1대회 홍보지원활동 지속

SAM_2380

포사모(포물러원을 사랑하는 모임,회장 박인철)은 2011 F1대회를 맞이하여 2010년 경주장 밖 “D-100일 행사”에 이어 2011년 경주장 안에서 “F1 Again 2011 행사”를 위해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신 자원봉사자 여러분과 조직위원회에 감사함을 전하였습니다.

무엇보다도 경주장을 찾아 페이스페인팅과 태극기섹션에 적극 협조 해주신 국내외 F1팬 여러분들께 감사함을 지면을 통해 전합니다.

포사모는 지난 2008년 발대식을 시작으로하여 2010년 비영리법인 등록하고 F1팬을 비롯한 일반 시민들과 가교역활를 하므로서 전남에서 F1의 성공신화를 만드는데 여러가지 새로운 아이템을 개발하여 내년에도 더 좋은 활동을 준비하기로 하였습니다.

이번 2011행사가 고무적인 성과를 내었다고 자체평가 하고 주변에서도 성공적으로 인식되고 있는 가운데 이번 이벤트에 자원봉사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람객의 협조로 행사가 치러질수 있는 것은 영암에 경주장있어서 이며, 대형 스포츠 이벤트가 수도권에서와 마찬가지로 비수도권지역에서도 성공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갖는 기회가 된것 같다.

이는 더나아가 F1대회가 내년에 한단계 도약하는데 포사모 활동이 견인차 역할을 할 것이며, 이러한 이벤트가 F1대회의 흥행 요소가 될것이라는 자신감이 생겼다.

또한, 포사모 활동이 미력하지만 전남을 비롯한 대한민국을 전세계에 알리는데 있어서 이번 행사는 많은 의미를 시사하고 있으며, 포사모는 이번 F1대회의 흥행여부를 떠나서 F1홍보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기로 하였습니다.

F1대회가 비수도권지역에서 자동차 산업의 시너지 역할을 할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되어 전남지역의 발전을 도모하는데 도움이 된다면 포사모는 내년에도 찾아주시는 관람객 여러분들과 함께 할 것입니다.

댓글 남기기